연 혁

국내 온라인 조사 시장에서 초심을 지켜온 기업

  • 2022

    • 전 국민 대표 모바일 패널(국대패널) 5.5만명 구축
    • 향후 20만명 수준 구축 예정
  • 2021

    • 모바일 전용 플랫폼 개발/사업화, 신규 웹업 솔루션 도입
  • 2020

    • 장학회 후원금액 3억 돌파
  • 2014

    • 사회과학 연구후원 사업 시작 (장훈장학회) 이후 관광/여행 학술연구 후원회로 확대
  • 2012

    • 매출 25억 돌파
  • 2010

    • 매년 800여건 이상 온라인 조사 프로젝트 진행
  • 2008

    • 컨슈머인사이트 온라인 기획조사 자료수집 지원
    • 이후 자동차/통신/여행/관광/쇼핑/유통/체감경제 분야로 확대
    • 국내 최고 양질의 온라인 패널(IBP) 보유
    • 현재 총 81만명 IBP 보유 (Active Panel 수 18만명 2008년에)
  • 2007

    • 온라인 리서치 전문회사 ‘패널인사이트‘ 사명으로 설립
    • 종합 리서치 전문 업체인 ‘컨슈머인사이트‘의 자회사